고객센터

구분

질문

예매

Q. 대한극장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수수료가 있나요?

A. 대한극장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시 예매 수수료는 없습니다.
예매

Q. 영화 예매를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A. 온라인 예매 및 현장매표소에서의 예매 취소 및 환불은 관람시간 20분전까지 가능하며, 관람 시간이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매

Q. 예매를 했는데 좌석이 떨어지는 건 아닌가요?

A. 신용카드로 한번에 결재하고 예매하셨다면 좌석은 나란히 붙여서 배정됩니다.
단, 여러번에 나눠서 예매한 경우 좌석이 떨어지게 됩니다.
예매

Q. 인터넷에서 예매하고 현장에서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대한극장 홈페이지, ARS와 기타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하신 경우 영화 상영 당일 1층 로비에 있는 무인발권기(키오스크)에서 티켓을 찾으신 후 매표소로 오세요. 현금환불이 아닌 카드승인자체를 승인 취소해 드립니다.(영화 예매권 이용시엔 영화 예매권 재사용이 가능하게 하여드립니다. 단,예매권 사용기간이 남았을 경우에 한합니다.)
예매

Q. 다른 사이트에서도 예매를 할 수 있나요?

A. 네이버 (movie.naver.com), 다음(movie.daum.net) 등에서는 추후 추가 할 예정입니다.
예매

Q. ARS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A. ARS 예매는 3393-3600에서 신용카드로 결제 예매하시고, 상영 당일 극장 1층 로비에 있는 무인발권기(키오스크)에 예매시 전송된 예매번호를 입력하시면 입장권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

Q. 할인카드로 결제했는데 할인이 안되었어요.

A. 대한극장의 신용카드 할인은 사후차감 방식입니다. 할인적용 여부는 예매한 다음달 회원님의 카드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 청구서에 월별 총 할인을 적용하여 할인금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청구됩니다.
예매

Q. 관람 등급이 궁금하세요?

A. 관람등급이 궁금하세요 ? 다음은 <대한민국 영화진흥법>입니다. 참조하세요... 제4장 상영등급분류 및 영화필름 등의 제출 제21조 (상영등급분류)의 제3항, 제6항 및 대한민국 초/중등교육법 제2조의 규정에 의거

- 전체관람가 : 모든 연령의 관람객이 관람할 수 있는 영화
(만 4세 이상 관람료 부과)
- 12세관람가 : 만 12세 미만의 관람객은 관람할 수 없는 영화
(보호자 동반시 12세 미만 관람가)
- 15세관람가 : 만 15세 미만의 관람객은 관람할 수 없는 영화
(보호자가 동반시 15세 미만(영,유아 포함)은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 만 18세 미만의 관람객은 관람할 수 없는 영화
보호자가 동반하여도 18세 미만(영,유아 포함)은 관람불가
초,중등교육법 제2조 규정에 의해 만18세 이상이라도 고등학생은 관람불가

**등급제한이 있는 영화의 경우 관람고객 전원의 해당 신분증이 있어야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예매

Q. 다음주 상영작 예매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A. 대한극장은 상영일정이 확정되는대로 시간표가 등록됩니다. 다음주 개봉작 미리미리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세요.
예매

Q. 대한극장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수수료가 있나요?

A. 관람시간 20분 전까지 취소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으며, 관람시간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합니다.
예매

Q. 다른 사람 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나요?

A. 영화 예매를 하실 때는 반드시 로그인한 회원 본인의 신용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타인의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카드 도용의 위험을 막기위해서 카드사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본인여부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예매

Q. 인터넷 예매가 매진일 때 현장매표소에는 좌석이 있나요?

A. 인터넷 예매좌석이 매진일 경우에도 현장매표소에는 구매가능한 좌석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대한극장 고객센터(3393-3500)로 잔여좌석 현황을 확인 후 방문바랍니다.
예매

Q. 신용카드로 예매한 티켓의 부분환불은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결제는 부분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전체가 1건의 거래로 처리되므로 전체를 환불할 경우에만 정산적인 매출취소가 이루어집니다.
예를들어 3장중 1장만 환불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하시고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예매

Q. 우대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당일 현장에서 우대 관련 증을 제시 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매

Q.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네. 대한극장에서는 한국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상품권이 가맹되어 사용가능합니다.
단, 현장에서 지류상품권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예매

Q. 인터넷 예매할 때 좌석선택도 가능한가요 ?

A. 네, 대한극장 홈페이지에서 예매시 좌석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타 예매사이트와 전화 ARS 예매시에는 좌석 선택이 불가하여 선호도 높은 좌석부터 자동 선택 됩니다.
결재/취소

Q. 홈페이지 예매시 카드할인을 받으려면....

A. 먼저 대한극장 회원으로 등록을 하신 후.....
빠른 예매화면에서 할인카드를 선택하시고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로그인하신 경우 할인카드 선택을 하실 수 없으며,
할인카드를 사용하셨을 경우라도 할인카드 탭이 아닌 일반카드 탭을 선택하시면 할인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결재/취소

Q. 체크카드로는 결제가 불가능 한가요?

A. 체크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에서 신용카드 선택 후 결제하실 카드사를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체크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결재/취소

Q. 카드 할인 외 다른 할인은 없나요?

A. 대한극장 모바일,홈페이지를 통하여 4인 이상 결제하시면 최종 결제금액의 10%가 즉시할인 됩니다!
다만, 조조영화(2D)와 기타 이벤트와의 중복할인은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정보

Q. 아이디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원칙적으로 아이디와 이름은 등록 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변경하기 위해서는 회원 탈퇴를 했다가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 탈퇴시엔 회원 정보가 완전히 삭제되므로 마일리지와 영화관람 내역등 고객님의 모든정보가 삭제되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Q. 회원 가입은 무료인가요?

A. 대한극장 홈페이지의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기타

Q. 관람 시 휠체어 입장이 가능한가요?

A. 네. 전 층 상영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관람 가능하십니다.
다만 2관은 입.퇴출구 모두 계단이 있어 관람이 어렵습니다.
관람 전 상영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Q. 장애인 화장실이 따로 있나요?

A. 네. 1층 화장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타

Q. 영화를 두 편 연속해서 보는데 주차 중복할인이 가능한가요?

A.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주차권은 출차 시 1장만 적용 가능합니다.